(새창)종합정보시스템으로 이동(다운로드)예약시스템 사용 설명서

연수원 예약 방법 안내

   [ 1단계 ] 종합정보 시스템에 로그인을 한다. 

 

 
영덕연수원.jpg
      < 예약 가능자 >
       - 교원 : 교수, 강사, 조교
       - 직원 : 일반직, 기술직, 계약직, 자체계약직


   [ 2단계 ] 교원, 직원 시스템에서 "영덕연수원 예약" 메뉴로 이동

      < 메뉴위치 >
       - TIGERS PLUS(+) - 부속기관 - 영덕연수원 - 예약 - 영덕연수원신청

 
   [ 3단계 ] 메뉴얼을 참고하여 신청 :  메뉴얼 다운로드


예약 관련 일반사항

    • 예약시 각호실별 평형과 입실인원을 먼저 확인하십시오.
    • 현재시간은 서버기준입니다. 매월 1일 익월예약은 09:00부터 가능합니다.
    • 입금확인을 위하여 입금인별 예약하십시오.
    • 위 화면을 띄운채 오랜시간을 지체하시면 선택 예약가능 호실이 타인에 의해 완료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.
    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 [새로고침]을 클릭하십시오.
    • 예약이 이루어지는 시점은 [예약] 버턴을 클릭하는 순간입니다.
      이때 타인이 먼저 예약했을 경우는 “A201 호실은 타인의 선예약으로 예약되지 않았습니다 !!!”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되며, 
      예약가능 호실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한 상세정보 입력을 요구합니다. 
   • 위 화면에서 본인이 예약한 호실은 붉은색으로 “”라고 표시됩니다.